현재까지의 시리아의 밤 진행상황_음식편

난... ㄸ손이다.
특히 요리에는 더 ㄸ손이다....

후무스와 팔라펠, 타볼리 샐러드
이게 메인이자 전부인데
만들줄 알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을 일은 아님...)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블로그를 이것저것 뒤지면서 파헤치고
다행히 비건분들의 도움으로 레시피는 블로그와 유투브에 엄청 많더라니...!!!

음식은 우리 엄마가 해주시기로 했다^^^^^^
역시 가족이 없었음 나는 어떻게 했겠느냐...하하하핳


외갓집에서 만들어보니
다들... 또띠아만 왤케 먹는거얔ㅋㅋㅋㅋㅋ

마늘의 향이 강하다
생마늘을 다져서 넣고 소금으로 간을 좀더 해야겠다..ㅎㅎ
난관의 연속,ㅎㅎㅎ
그래도 우리엄마, 아빠 밖에 없구만유ㅠㅠ

16일자 후무스(ㅎㅎ)
팔라펠 만들기도 도전!!!
이건 팔라펠이 아니라 걍 부추두부 동그랑땡...ㅋㅋㅋ
여사님께서 해주셔서 다소곳이 맛있다는 말만...ㅋㅋㅋ

  


오리지널 맛을 본 사람이 없으니 계에에에에속 만들어 보자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재까지의 시리아의 밤 진행상황_목요일/금요일

다음 모임을 위한 준비회의

시리아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