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둥! 시리아의 밤 당일!_식사시간부터 마무리까지

식사시간에 시리아에서 찍었던 나의 사진들을 영상으로 만들었다.
근데 잘 못 보시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지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은 넉넉하게 제공이 되었다.
모자르지 않아 다행이었다.

드디어 중요한 Q&A 시간!
근데 식사시간에 생각났는데...
나 라이브 안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그랬지ㅠㅠ
지금이라도...!!

친구 남편분께 부탁을 드려 내 핸폰으로 라이브 요청드리고
나는 질문자들 마이크 주러 왔다갔다하곸ㅋㅋㅋㅋㅋ

재밌는 질문들이 나왔다!
어떤 아이의 첫시작
"한국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귀여워><

나도 정신이 없어 질문은 기억 안 나지만,

▶ 시리아를 위해 우리가 직접 해줄게 무엇이 있는지,
(와합님이 어려운 질문이라고 하였음)
→ 뭐니뭐니 해도 지금 중요한 건 후원금!

▶ 오늘 만든 중동음식이 중동에서의 맛과 같은지,
(매우 좋은 질문!!!!)
→ 다른 중동음식보다 맛있댄다+_+(진짜겠지?ㅋㅋㅋㅋㅋ)

▶ 시아파와 수니파의 구분이 가시적으로 있는지?
→ 우리도 종파를 말하지 않는 이상 잘 모른다. (오호라!)

라이브 동영상 참고
(https://www.facebook.com/100000282016991/videos/2285327474819964/)

그러다가...나 너무 뜬금없이
와합님 꿈이 뭐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는 와합님이 잘 되길 바래서,
그래서 질문한 건데
당황해해서 미안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아빠되고
꼭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시리아와 연결고리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이래저래 이제 Q&A도 마쳤고 마무리 짓고 끝을 내었다.
깜빡하고 단체사진 못 찍을뻔
부랴부랴 의자 붙이고 마지막까지 경황없는 이 행사 어쩔...ㅋ
그래도 단체사진 찍으니 마음이 흐뭇하드라
주령이가 같이 찍었어야 했는데ㅠㅠㅠ 너무 미안했음...ㅠㅠ

마지막으로,
양재에서 먼길 해주신
시리아, 우리를 깨우는 소리의 멤버이신 만복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와합님과 같이 오신 은선님도 정말 감사드려요!!
멤버가 있어 든든한 힘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아무쪼록 이렇게 행사를 마치니
마음은 후련하고
맥주는 잘도 넘어가더구나,ㅎㅎㅎ

나도 앞으로 내가 뭘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내가 하는 일에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곁에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재까지의 시리아의 밤 진행상황_목요일/금요일

다음 모임을 위한 준비회의

시리아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