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시리아의 밤_2

저번주 토요일에 공부방 월례회의를 끝내고
신부님과 사무장님, 교감선생님과 미팅을 가졌다.
DIY 시리아의 밤을 하고 싶은데 대관 좀 부탁드린다고.

대관은 당연한 거고
이런 거 할거면 제대로 하라며
내일 10월 7일에 이주민 축제에서 티켓 만들어서 판매하라고..ㅎㅎㅎ

네??모라구요?? 멘붕
나는 그냥 지인이랑 가족 (+정기적으로 센터에 오시는 분들)으로만 할 건데...ㅎㅎㅎ

숙련된 분들(신부님과 사무장님)께서 말씀하시는데
참가비가 없으면 후원금 제대로 못 모으니
티켓 갖다가 팔으라고...ㅎㅎㅎ

공부방 회식하고 저녁12시부터
부랴부랴 패널만들고 티켓 만들고...ㅎㅎㅎ

그러고 일요일에 이주민 축제가서
11시부터 패널 옆에서 설명하려니 부담이 되었다.
티켓은 105장 만들었는데,
팔아도 문제, 못 팔아도 문제가 되는 상황...

에라 모르겠다
패널 붙여놓고 쌀국수 먹고 필리핀 잡채먹고 중국 만두 먹고
그냥 자세히 보는 분들만 설명하고 아니면 그냥 먹기만 했다...ㅎㅎㅎ

그러다가 신부님이 친구 신부님을 모셔와서 티켓달라고 해서
두둥 드디어 나의 첫 손님!!! +ㅁ+
3만원 팔았다!!!


그러다가 또 미사에서 신부님이
시리아 난민에 관심있으신 분
나한테 오라고, 티켓사라고 홍보해주신 덕에
센터 봉사자분들과 이주민 분들이 사주셨다!!!!!!!

그래서 이번주 일요일 17만원!!!!!!!!!!!!!!!!!!!!!!!!!!!!!!!!!!!!!!!!!
씐난당~!!!!!!!!!!!!!!!!!!!!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재까지의 시리아의 밤 진행상황_목요일/금요일

다음 모임을 위한 준비회의

시리아 가족